아스날, 마르틴 주비멘디 영입 임박…레알 마드리드와 경쟁 본격화

마르틴 주비멘디
마르틴 주비멘디


🔵 마르틴 주비멘디, 아스날 이적 임박…레알 마드리드도 가세한 영입 경쟁

아스날이 레알 소시에다드의 마르틴 주비멘디(Martín Zubimendi) 영입에 확신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ail Sports와 ESPN 보도에 따르면, 북런던 클럽은 이미 구단 측과의 협상에 착수했으며, 올여름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중원 개편에 나설 예정이다.

🇪🇸 스페인 대표 미드필더, EPL 진출하나?

26세의 주비멘디는 지난 시즌 리버풀의 관심을 받으며 한때 5,200만 파운드 이적설까지 나왔지만, 결국 소시에다드에 잔류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소속팀이 유로파 리그 16강에서 맨유에게 탈락하며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자, 본인의 커리어 전환 가능성에 다시 불이 붙었다.

🧤 레알 마드리드의 변수…하지만 아르테타의 확신

스페인 언론은 레알 마드리드도 주비멘디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지만, 아스날 측은 이미 협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그는 전술적으로 완성된 선수이며, 우리 중원에 필요한 유형”이라며 강한 관심을 내비쳤다.

특히 조르지뉴, 토마스 파티의 계약 만료가 다가오면서, 아스날은 새로운 6번 혹은 8번 자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 주비멘디의 인터뷰: “소시에다드는 나의 삶의 일부”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친구들이 어떤 선택을 하든 응원해주겠다고 했고, 나는 전혀 압박을 느끼지 않았다. 소시에다드는 나에게 충실한 팀이며, 내 인생의 절반을 보낸 곳이다. 나의 정체성 일부는 소시에다드에 있다.” 📈 아스날 중원 개편의 핵심 피스가 될까

주비멘디는 경기 조율, 수비 밸런스, 패스 시야 등에서 프리미어리그 스타일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자원으로 평가받는다. 만약 이 영입이 성사된다면, 아스날의 2025-26 시즌 중원은 완전히 다른 색을 띨 가능성이 높다.

📣 여러분의 생각은?

마르틴 주비멘디는 아스날의 이상적인 중원 퍼즐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레알 마드리드가 막판에 영입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



다음 이전